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새아리 목록

독일 바이에른, FFP2 마스크 의무

페이지 정보

Noeli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12 21:29 조회6,799

본문

바이에른주에서는 다음 주 월요일부터 상점을 방문하거나 전차, 버스 등 단거리 대중교통 기관을 이용할 때  FFP2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한다. 


오늘 열린 바이에른주 각료 회의에서 이같이 합의했다고 주 총리는 죄더는 밝혔다. 그는 "일반 마스크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착용한다. 그러나 FFP2 마스크는 자신을 바이러스로부터 지켜주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죄더는 또한 시중에 FFP2 마스크 공급량은 충분하기 때문에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고)




추천 5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아헨잏님의 댓글

아헨잏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bayrische Gesundheitsamt 문의 결과 KF94도 FFP2 또는 N95 와 비슷한 마스크이기때문에 KF94 사용가능하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 추천 7

불타는고구마님의 댓글

불타는고구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s://www.stmgp.bayern.de/coronavirus/haeufig-gestellte-fragen/
바이에른 공식 싸이트이고 해당 싸이트에 보면,
Welche Masken sind im Rahmen der FFP2-Maskenpflicht zugelassen?
Als mindestens gleichwertig gelten in diesem Sinne folgende Standards:
    FFP3 (Europa)
    N95 (NIOSH-42C FR84, USA),
    P2 (AS/NZ 1716:2012, Australien/Neuseeland),
    KF94 (Korea 1st Class KMOEL-2017-64)
    DS (Japan JMHLW-Notification 214,2018).
    KN95 (GB2626-2006, China)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며칠 전에도 KF94가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오늘보니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가장 공신력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윗 댓글을 생활문답에서도 한번 올렸지만, 이 게시판도 노출이 많이 될것이라는 가정하에 같은 내용을 한번 더 올립니다. 혹시나 정책에 위배된다면 말씀부탁드립니다.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 2

Home > 새아리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