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독일 에너지 가격 어떻게 될까요?

페이지 정보

수우박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4-27 20:29 조회1,187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직장을 가지게 되어, 이사를 계획중입니다.

새로운 집 계약을 마쳤는데, 지금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에너지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에너지 계약을 해야하는데, 현 상황이 앞으로도 계속 유지 될까요? 아니면 가격이 이전대로 돌아올까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만약 가격이 이전대로 돌아온다고 하면, 1개월 이나 6개월의 단기간 계약을 하고, 만약 아니라면, 그냥 장기간 계약을 할까 합니다..

하루 빨리 전쟁이 종료되고 평화로운 세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타츠야군님의 댓글

타츠야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s://pgr21.com/freedom/95500
이런 협의체까지 생겼다는 것을 생각하면 단기로는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푸틴이 독재인데다가 독일 내에서 러시아 사람들이 푸틴 지지 시위까지 할 만큼 아직까지 지지도가 높아서(저런 지지를 보여야 잡혀가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중장기 봐야할 것 같습니다.

  • 추천 1

뒤셀촌놈님의 댓글

뒤셀촌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올해 안 러시아 석탄 수입 제로 오일 2023년까지 천연가스 2023-24년. 독일에 경우 러시아 천연가스 의존도가 전쟁 전 40% 가까이 되었어요. 그 물량을 몇 년 안에 다른 곳에서 끌어와야 되는데 공급은 한정된 상태에서 아시아 물량들과 경쟁구도에 있는 상황에서 downstream 전기가격 또한 단기적으로 전쟁 전 레벨로 떨어질 가능성이 적다고 봅니다. 참고로 오늘 수요일 러시아가 폴란드로가는 가스관 닫으면서 천연가스 가격이 20% 뛰었네요 하루만에..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