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독일 독일입국 및 메세 참여 pcr 질문

페이지 정보

치킨만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0-03 13:12 조회1,025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재작년까지 독일에서 근무하다 코로나 이후 식품메세 참여하기위해 다시 독일에 입국 하려고 합니다.

아시아나를 타고 입국할때는 pcr 말고 백신접종증명서(영문) 이면 된다고 하는데 메세 입장할 때는 pcr이 필요한지 긴가민가 하네요.

혹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seltsamer님의 댓글

seltsam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윗분 말과는 다르지만, 증상 없어도 자비 부담으로 테스트 가능합니다.
보통 메세 홈페이지 찾아보시면 잘 나옵니다. 3G 기준으로, 접종증명, 24시간 이내 테스트 결과, 완치 증명서중 한가지를 요구합니다. 또는 이 중 테스트를 제외하고 2G만 인정하기도 합니다. 잘 찾아서 확인해보세요.
혹여 아누가 메세 참석예정 이라면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https://support.koelnmesse.com/koeln/Vor-der-Anreise%2FGenerelle-Fragen.9291169965.html


seltsamer님의 댓글

seltsam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최성진님 경우 병원에 문의하셨기에 그렇게 안내 받으신것으로 보입니다. 독일 전역 공통으로 수많은 테스트기관에서 유료 PCR검사를 받을수 있으며, 해외출국등 다양한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입니다 :)


최성진님의 댓글

최성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지역마다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독일 내에서 쓰는 앱에 백신 증명서를 등록하시고 그것만 보여주시면 됩니다. 독일에서는 증상이 없는 사람에게 pcr 테스트를 해주지 않습니다.


최성진님의 댓글

최성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이 규정도 지역마다 다른 모양이네요. 올해 감염자와 가까운 접촉이 있어서 하우스아츠트한테 가서 PCR 테스트를 받고 싶다고 했더니 증상이 있을 경우에만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다시 오라고 돌려보냈습니다. 이 경우는 Kapazität 혹은 크랑켄카쎄와 관련된 이유였을 수도 있겠네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