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식품 과일 나무 추천

페이지 정보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7-21 14:47 조회1,055 답변완료

본문

베리여러분, 모두들 건강하시죠?
다름이 아니라 집에 거주하고 있는 세입자들을 위해 과일 나무들을 심어 주려고 합니다.
몇 가지는 있는데....제가 찾는 것은 사과, 매실, 체리나무인에 달고 아삭하며, 여름용과 가을용으로 각 2개씩 사고 싶습니다.
인터넷을 보니 종류가 너무 많고, 한국사과를 독일어로 바꾸어서 찾아도 보았습니다.
아므튼 한 번 심으면 바꿀수 없기 때문에 며 칠간 찾다가 아무래도 베리여러분들의 정보를 받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가격도 만만치가 않은데, 옆집 체리나무를 보고 부러워하는 걸 보니 저도 빨리 구입해서 심어주고 싶습니다.ㅎㅎ

혹시 좋은 정보가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참치11님의 댓글

참치1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독일은 기후상 과일나무가 심어져도 맛이 다 쓰고 떪떠름합니다.그나마 남부나 중부가 그런 과일나무가 심을수있겠네요.심으시거든 견과류 나무....그리고 굳이 과일나무여야 한다면 포도나무가 좋을거같네요.체리나무도 옆집에 심어진걸보면 괜찮을거같습니다. 한국사과나무라면 일단 한번 심어보시는게 좋을거같긴 하지만 도중에 죽을거같습니다.
독일 사과나무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한국사과나무에 동의 합니다. 저희가르텐에는 20년 넘은 사과나무가 5그루나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수 없이 독일사과나무라도 사야될것 같아요 ㅎㅎ
인테넷을 열심히 뒤지다 지쳐서 여기에 올려본거예요.
아므튼 감사드립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