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비자 다르 도시에서 비자 연장

페이지 정보

Dasom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0-26 16:13 조회902 (내공: 400 포인트 제공)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프랑크프르트에 거주하며 대학교 입시를 준비 중에 있는학생입니다.
저는 21년 2월 1일 자로 만료인 유학준비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가 아닌 함부르크로 에서 입시준비를 희망하기에 이사를 계획 중에 있는데 도시를 이사하게 될 시 같은 종류의 비자로 연장이 가능한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비자 연장 가능기간은 아직 1년정도 남았습니다)
 
또, 이부분에 대해 함부르크 외국인청에 연락를 해보려하는데 이 도시는 외국인 청이 아닌 각 지역의 암트에서 비자를 발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집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 인지라 어떤 암트에 연락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혹시 기존에 있는 유학 준비비자를 도시변경 이후 연장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 경험을 말씀해주신다면 더 없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정리

1.A도시에서 받은 유학준비비자 만료전 B도시로 이사 후 B도시에서 연장 가능 여부

2.가능하다면 연장을 위해 어떤서류를 구비해야하는지(슈페어콘도혹은 재정증명여부 ,안멜둥,어학원,등등)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gusanyuk님의 댓글

gusanyuk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사가셔서 안멜덴하시고 함부르크 외국인청에서 비자 테르민 잡으시면 됩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