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독일내 이삿짐 택배 보낼때

페이지 정보

프레쉬클럽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0-26 13:45 조회1,056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독일 내에서 다른도시로 이사를 합니다.
Deutsch Post에 가서 짐을 붙이려고 하는데요, 몇가지 질문 사항 남깁니다.

1. 한국에서 받은 택배상자를 그대로 써도 될까요?
도이치포스트 홈페이지에 보니까 s m l등 박스 크기에 따라 대략 45?유로 정도부터 시작하는거 같은데, 집에 있는 박스 크기가 m사이즈랑 약간의 차이가 있더라구요.

2. 주로 옷이나 책등을 담을텐데 뽁뽁이같은걸로 잘 감싸야하나요??

3. 기차로 제가 지금 있는곳에서 이사도시까지 약 6시간 걸리는 곳인데 보통 독일내 택배 큰짐은 며칠정도 걸릴까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더 걸리나 싶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durl님의 댓글

dur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1. 상관없습니다. Hermes는 박스의 가장 긴 모서리+가장 짧은 모서리를 합산해서 가격 책정하던데 DHL도 비슷할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2. 저는 남아도는 큰 재활용봉투안에 한 번 넣은 후 박스에 담았습니다. 혹시 박스가 망가지면 내용물이 쏟아져서 분실될까 걱정돼서요.  다행히 박스는 멀쩡히 도착했습니다.
3. 평일기준 3일 걸렸는데 케바케로 보입니다.


담다디담담님의 댓글

담다디담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도 탑승할게요! 상자에 무늬가 있는 알록달록(ㅠㅠ) 한 상자로 dhl 보내도 상관없을까요?


말소리님의 댓글

말소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규정된 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포장만 잘 하시면 될듯요~ 참고로 한국분이 dhl express 운영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kdhljung@gmail.com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