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의료 [벌레사진 주의]벌레에 물렸어요.. 혹난거처럼

페이지 정보

엣셋스독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0-22 03:28 조회2,788

본문

벌레에 물렸어요.. 새벽에 외출하고나서 두피에 통증이 느껴져서 두피를 만졌는데, 뭔가 딱쟁이 처럼 엄청 딱딱하고 큰게 만져지는거예요. 저는 평소에도 두피 어루러기가 조금 있어서 머리에 딱지가 가끔 있거든요.. 그래서 딱지인줄 알았는데....벌레였어요.. 놀라서 말도 안나오고... 손으로 잡고 보니깐 막 물려고 했어요.. 문제는 두피에 물린거 같은데 물린것으로 추정되는 부위가 살짝 혹난거 마냥 조금 부풀었구요.. 통증의 주기가 짧아지고 잇어요.
발견하고나서 1시간에 2번 아팟으면, 지금은 이 글을 막힘없이 술술 쓰는데 5번정도 아프네요..

막 엄청 아픈건 아닌데 머리를 딱밤때리면 처음에 엄청아픈데  그 고통은 아니고, 시간이 지나고 고통이 없어지기 전까지 기준을 했을때 중간쯤 시간이 흐르는 아픈느낌이예요...쉽게말한다면 누군가 머리를 보통세기로 딱밤 때리는데 머리가 아픈느낌 보다는 두피가 아픈느낌이예요..

병원을 가야할까요..?
일딘 약국가서 벌레 사진보여주고 물렸다 이게 뭔지 물어봐야 할까요..?

아참 ,진드기 예방접종은 맞은적없어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seltsamer님의 댓글

seltsam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진드기(Zecke)로 보이네요.
두피에 진드기 침(바늘?)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병원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백조의성님의 댓글

백조의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신속하게 병원에 가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의 사진이나 벌레를 의사에게 보여 드리세요.
침에 바이러스가 있는데, 떼어 내실 때 조심해서 침뿌리까지 제거하셨어야 합니다.
병원에 가셔서 의사에게 확인하세요.
합병증이 없어야 할 텐데...... 치료 잘 하시길 바랍니다.


백조의성님의 댓글

백조의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리고 그 진드기라면 인간이나 동물에 흡착하여 영양분을 흡입하기 전에는 0,5mm의 작은 벌레라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영양분을 흡입한 후에는 200배 까지 커집니다.
주로 숲이나 잔디에서 살다가 따뜻한 동물이나 인간들에게 흡착하는데, 침대에서 발견하셨다면,
집안을 잘 정검하세요. 걱정되시면 몸에 뿌리는 Anti-Zecken Spray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ritschi님의 댓글

ritschi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살인진드기 아닙니다.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Zecke는 머리 몸통인데 이 녀석은 중간에 하나 더 있네요. 무슨 Käfer 종류로 보이고 별로 해로워 보이지는 않는데, 계속 몸상태가 안좋다면 일단 병원을 가봐야겠죠?
혹시라도 Zecke라면 나중에 꼭 글 남겨주세요. 모르고 있던 사실이라 주의할 수 있게요.

  • 추천 1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