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온라인 배달로 장보시는 분 계시나요?

페이지 정보

Stella10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9-15 21:17 조회1,396

본문

안녕하세요. 장볼 때 음료 같이 무게가 나가는 것들 들고 오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마트 내에서 항상 마스크 쓰고 있는게 답답하기도 하고요. 찾아보니 에데카24 등 온라인으로 배달이 가능하던데 사용하시는 분 계시나요? 배송기간이나 누락물품 없이 대문 앞까지 잘 배달을 해주는지...어떤지 여쭤보고 싶네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HL 로 배달오는거라.... 집에 DHL 배송문제 없다면 잘 올거예요.
저는 EDEKA 나 DM 에서 평소 쓰는거(세제같이 싸지만, 무거운거..) 그냥 온라인 주문하는데(둘다 DHL) 여지것 문제 있었던적은 없네요.


Stella10님의 댓글

Stella10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답변 감사합니다. 아 마트에서 자체적으로 배송을 하는게 아니라 택배회사 통해서 오는건가요?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보통 DHL 같은 일반 택배로 올거예요.
동네 EDEKA 에서 보내는게 아니고, EDEKA 온라인 물류센터 그런데서 오니까요.
오늘주문하면 내일오는 그런게 아니라.. dhl 이용해서 오기 때문에, 물량 많으면, 늦기도 하고 그래요.
온라인쇼핑 정도로 보시면 될거예요.

특히 요즘같은 코로나로 온라인 쇼핑 많이 하는경우, 주로이용하는  DM 의 경우는 평소 주문하면, 2-3일 걸리는거 1주일 안에 오면, 빠르게 왔다 생각하고 있습니다.(2-3달 전만해도 3-4주 걸리고 했네요)

추가로: 레베/알디같은경우 자체 배송하는곳도 있는데.. 이건 주변에 마켓이 일정거리 근처에 있어야 할거예요.(일정 거리 이상은, 자체 배송이 아니라 압홀룽 아니면, 역시나 택배로다..) 홈페이지에서 우편번호로 확인 가능 하구요.


미리온님의 댓글

미리온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에데카 온라인 몰은 Bringmeister예요! 전 브링마이스터랑 레베 온라인몰 그리고 gernow 셋을 자주 쓰는데 정해준 날짜엔 무조건 잘 왔구요! 가끔 물건이 없어서 누락되거나 여러가지에 눌려서 파손되는 경우 돈 다 돌려줬어요! 무거운 것도 집까지 다 갖다주시구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