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식품 k몰(케이몰) 에서 주문하시고, 환불 못받으셨거나 자동 회원탈퇴 되신 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Real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3-27 17:12 조회3,019

본문

케이몰에서 주문하고 무통장입금했는데 자동 주문취소 되고 환불요청했더니 오늘은 회원강퇴가 되어있네요. 피드백없이 이런식으로 일처리 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처음에 주문하고 무통장 입금했고, 이틀 뒤에 자동 주문취소로 뜨더니 (그와중에 아직도 입금확인은 안되고 미결제로 뜸)
오늘은 강제 탈퇴가 되었네요.
오래 사용하신분들은 사무실이전에 인수합병 계획이 있고 코로나로 주문량이 많다는 의견도 케이몰 사이트 게시판에서 몇몇 보았습니다만, 아무 피드백없이 이런식으로 일처리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피해자들 입장에서는 먹튀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지 않나요? 지금 현재 강제로 회원탈퇴까지 된 상태라 로그인도 안되고 다른분들 말씀처럼 전화,메일,게시판 전부다 안되는 상황입니다. 환불요청 할 수도 없구요. 관련자분들 있으시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피해자분들이 적지 않은 것 같은데 단체 카톡방이라도 만들어야 할까요. 케이몰 게시판보니 상품누락도 잦고, 상품누락된 환불도 2-4주 걸리고, 한달넘게 배송안되고 있어서 환불처리도 안되고, 아무리 바쁘다해도 관리자가 게시판 안본다는건 거짓말이구요. 소비자가 이런것까지 다 이해해야 합니까. 애초에 받지 못할 물량이었으면 주문을 받으면 안되죠, 정말 한인몰 이런식으로 일처리 하지 맙시다.
추천 2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donna22님의 댓글

donna22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도 최근에 Kmall에서 주문했는데 상품누락이 되어서 연락드렸더니 누락된 상품은 보내줄수없고 적립금으로 환불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적립금으로 받고싶지않아서 계좌로 환불 해달라고 하니까 메일로 보내라고 하시더니 메일보낸지 2주 지났는데 아직 환불 못받았어요 통화할때 누락된 상품은 재고확인이 필요하시다는거 보니 뭔가 누락된게 재고가없어서 빼고 보내신것같았어요ㅠㅠ


Fbauer님의 댓글

Fbau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년전 한번 주문하고, 다시 들어가봤는데 저는 아직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Gentilly님의 댓글

Gentilly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저도 이 사안과 관련이 있고 같이 한 목소리 내겠습니다.


앨프님의 댓글

앨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한 열흘전에 저도 주문하러 들어갔다가 배송이 한달넘게 안된다는 불만글 보고 주문은 안했는데 공지에 사이트개편을 할거라고 있었는데 그게 아닌가요? 개인정보 다 이전해서 도메인을 바꾸고 사이트도 새로 만들 계획 같던데 몇년전에도 케이몰 사이트개편 하려다가 실패하신적 있거든요. 한몇달을 주문처리 제대로 안하시고 고객응대 전혀 없고 등등...그러다 사이트개편 포기하시고(이유는 이전할 데이터가 너무 많아 감당이 안된다 하셨..) 다시 옛 사이트로 판매 하셨는데 그 사건 이후로 로그인문제가 자주 생겼고 몇번 연락해서 비번을 새로 받고(전 비번 바꾼적 없음)...등등  생안리 후 지금도 모바일에선 로그인이 안되고 반드시 컴퓨터로, 그것도 꼭 크롬으로만 로그인이 되고 있습니다. 혹 강제탈퇴가 그런경우는 아닐까 싶어 적어봅니다. 관리자가 좀 불친절은 하셔도 먹튀까지 하실분은 아니라 생각되는데(제가 10년넘게 이용해와서),아마도 직원이 없거나 아주 부족한 상태로 영세하게 운영하시는게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메일로 계속 피드백 해보세요.전 이메일 응답은 꼭 주셨거든요.

  • 추천 1

참나무님의 댓글

참나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는 요즘 계속 인터넷 한국식품점에 물건이 재입고 되는 사항을 주시하고 있다가 우연히 일주일전쯤 케이몰에서 공지 한 글을 읽었는데 회사가 바뀐다고 포인트 적립금을 환급해준다며 메일을 보내서 계좌번호를 알려주면 돈을 송금시켜준다고 했고 바로 돈을 돌려 받았어요. 제 생각에도 그냥 돈을 받고 사라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조금만 기다려 보시라고 위로해 드리고 싶습니다.


염장파1234님의 댓글

염장파123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는 가입은 아주 오래전에 했지만 이용한적이 없었는데 몇주전에 갑자기 탈퇴되었다고 메일이와서 전 그 사이트 들어가지도 않는데 해킹당했나 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연이있었군요.


Angst님의 댓글

Angs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몇주전에 공지로는 당분간 배송하지 않으니 주문하지 말고 4월5일부터 밀린 주문을 배송한다는 글을 읽은 기억이 납니다. 아마 이사를 가거나 인수양도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과거에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 Asiakauf(신한몰)라는 꽤 큰 온라인 슈퍼가 문닫기 얼마 전부터 배송과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많았었습니다.


사랑개똥이님의 댓글

사랑개똥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몇년전 사장이 바뀌면서 내내 안정적이지 못하더니 Angst님 말씀대로 다시 사장이 바뀌던지 아님 정말 부도내고 먹튀중인지....
고객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라도 하면 좋으련만 답답한 사람들입니다...ㅠㅠ


앨프님의 댓글

앨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그럼 그때 양도하신 거군요.그럼 제가 10년넘게 알던(?) 그 분이 아니겠군요...
그쵸.사정이 어쨌든 이런식 무대보는 아니죠. 한국만큼의 서비스 기대는 안하지만 최소한의 예의와 양심은 갖고 장사하셔야죠!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K몰에 오늘 들어가봤더니 다시 영업 시작을 하셨네요. 아마도 어떤 사정이 있으셨나봐요.
저도 몇 년을 그곳에서 주문을 해 봤지만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몹시 당황을 했었는데, 다행이도 다시 영업을 시작하셔서...


쾌걸조로님의 댓글

쾌걸조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내메일이 왔네요. 회사 인수인계와 회사이전이 있었나봅니다. 전화는 여전히 안되는것 같고요 이메일 주소를 새로운걸 가르쳐줬네요. kmallkorea@지메일.
요즘 한국식품 쇼핑몰이 어려운가봐요.
그런데 케이샵과 케이몰이 무슨 연관이 있나요?
회원해지 메일이 왔었는데 케이샵을 운영하던 회사에서 왔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