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비자 예나 대학교에서 zulassung 받았는데 프랑크푸르트에서 비자연장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ㅠㅠ (긴급합니다)

페이지 정보

프랑크보안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1-19 01:57 조회1,198 (내공: 1000 포인트 제공)

본문

안녕하세요!

12월3일 부로 워킹홀리데이 비자가 끝나서

11월 21일날 한국 돌아가려고 했는데

예나 대학교 DSH - Vorbereitungskurs를 들을 수 있다는 쭈라숭을 받아서

비행기 취소하고 빨리 비자를 받아서 다시 한국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이번에 비자를 연장하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 프랑크푸르트에 살고 있고 안멜둥은 bornheim mitte에 되어 있고

지금 실제 거주하는 곳은 Eschborn Niderhochstadt 입니다.


1. 예나대학교에서 zulassung을 받았는데 꼭 예나로 가서 비자를 받아야 하나요??

 - 아직 제가 학생은 아니니까 (입학시험도 있어요!)
비자를 준비하면 어학비자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유학준비비자 (학생준비비자) 를 준비해야 할까요?
그것도 아니면 3월 31일까지 임시비자를 받게 하는 게 맞을까요??

 2. 만약에 프푸에서 가능하다면 Gallus warte 에 외국인청이 있는데 엄청 오래걸리고 한다 그래서
 차라리 지금 살고 있는 Eschborn 쪽으로 움멜둥 하고 이쪽 외국인 청에서 하는 게 더 좋을까요?
( Eschborn 쪽 외국인 청에서 경험 해보신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ㅠ)

3. 대충 비자 준비하는데 안멜둥서류, 보험, 비자, 재정증명서 이렇게 알고 있는데
  혹시 어떤 서류가 더 필요할까요??? -서류 준비할려면 1년기준으로 해야 할까요??
아니면 이러한 경우에는 최대한 짧게 6개월이라던지 3개월 이런 식으로 할 수 있나요?

지금 많이 급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멘붕입니다 ㅠㅠㅠ
도와주셨으면 해요 ㅠ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