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은행 슈파카세에서 n26으로 송금오류 관련해서

페이지 정보

치즈스틱뿌셔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1-18 19:26 조회1,150

본문

안녕하세여! 가입하고 첫글이네요 :)
며칠 전에 친구로부터 슈파카세에서 n26으로
총 두 번에 걸쳐 돈을 보냈습니다. 첫 번째는 160유로 정도 되었고 두 번째는 60유로 정도 되는데 문제는 첫 번째 돈이 들어오지 않고 두 번째 돈만 들어온 것입니다

며칠 전에 제 슈파카세 계좌로 1000유로 정도 이체한 적이 있는데 슈파카세로 돈이 다시 들어왔더라고요.

이런 문제는 슈파카세가 transferweise를 이용하지 않아서 이체가 되지 않는 건가요? 하지만 적은 금액으로 다시 재시도를 했을 때 돈이 들어오긴 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돈이 반환되거나 늦게 들어오는 거 같은데 이유를 전혀 모르겠네요 도움 주시면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mirumoon님의 댓글

mirumoo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무슨 소리인지 문맥이 이해가 안됩니다.
며칠전 친구로부터 슈파카세에서 n26으로 총 두번에 걸쳐 돈을 보냈습니다.
며칠전에 제 슈파카세 계좌로 1000유로정도 이체한 적이 있는데 슈파카세로 돈이 다시 들어왔더라구요.
 
누가 누구에게 돈을 보냈는지 모르겠지만 이체한도는 설정해두지 않은 이상 그 정도의 금액은 다음날 바로 들어옵니다. 돈이 송금이 안된 경우 계좌번호를 잘못썼을 경우인데 이 경우에는 돈이 며칠내로 송금인에게 되돌아옵니다. 통장주의 이름을 틀리게 표기했을 경우에도 돈은 송금됩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