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커뮤니티 새아리 유학마당 독어마당
커뮤니티
자유투고
생활문답
벼룩시장
구인구직
행사알림
먹거리
비어가든
갤러리
유학마당
유학문답
교육소식
유학전후
유학FAQ
유학일기
독어마당
독어문답
독어강좌
독어유머
독어용례
독어얘기
기타
독일개관
파독50년
독일와인
나지라기
관광화보
현재접속
614명
매매 혹은 숙소나 연습실 등을 구할 땐 벼룩게시판을 이용하시고 구인글(예:이사구인/화물구인)은 대자보게시판을 이용하세요. 정보 가치가 없는 1회용도 글은 데이타베이스지향의 생활문답보다는 다른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업체실명언급시 광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은행 신용카드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2,404회 작성일 19-10-20 18:56

본문

안녕하세요

독일에서 신용카드를 만드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주거래 은행은 코메르츠 방크고 EC 카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메르츠에서 알아보니 제일 저렴한 연회비가 30유로네요.
30유로씩 내고 아무 혜택도 없느니 55유로 내고 루프트한자 마일리지 쌓이는
카드를 사용할까 해서 주변 독일인에게 물어보니 의외로 무료 계정들을 많이 사용하네요.

그래서 추천 받은게 N26, Revolut 그리고 Barclay 카드입니다.

N26은 한국 분들이 많이 사용하셔서 인터넷에 정보가 많은데
정작 제 주변 독일인들은 사용을 하지 않는 것 같고요.
뒤에 레볼루트나 바클레이 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면 어떤지 경험 좀 듣고 싶습니다.
추천0

댓글목록

bbbbbbbbb님의 댓글

bbbbbbbbb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Barclay 카드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카드 수수료 무료이고 전세계에서 카드 사용시, 출금시 수수료 무료이고 kontoausgleich도 아무때나 가능하구요. 다만 할부로 산다거나 kontoausgleich 제때 안하면 수수료가 높습니다. 이게 계좌와 연결되어서 자동으로 되는게 아니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직접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은행계좌에서 카드콘토로 송금하시던가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 사용한도도 미리 돈을 카드에 넣어놓는다면 그만큼 더 사용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원래 사용한도가 100만원인데 만약 100만원을 더 카드에 송금한다면 총 200만원 카드한도가 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신용카드가 한국처럼 그렇게 다양한 혜택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가장 마케팅으로 보여주는 혜택보시고 선택 하시면 될거예요.
여행자주 다니시면, 마일즈앤모아같은게 좋구요(연회비 100유로 내외면, 이거저거 혜택이 vip 수준으로 올라갈거예요.)
쇼핑 많이 하시면 아마존같은 제휴카드 포인트가 쓸만 하구요, 또는 다른카드라도 1유로당 적립 포인트가 어느정도 적립되는지 확인하셔서 적립율 높은걸로 선택 하세요.(카드비교 사이트에서 이것랑 연회비 정도만 비교 하셔도..)

보통.. 신용카드(골드정도까지는..) 첫1년은 연회비 무료인 경우 많으니, 써보다 별로면, 1년되기전에 혜지 하는 방법도 있구요.

switcher님의 댓글

switch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전 뭔 카드를 봐도 연회비 몇만원짜리는 혜택이란게 없는 수준 같아서 제일 싼 아마존 씁니다. 행사기간에 프라임인 상태로 가입하면 스타트 크레딧 많이 줍니다.

엇박님의 댓글

엇박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Payback 포인트 모으시면 페이백 아멕스나 비자카드 (원래 포인트 외에 결제 금액에 따른 포인트 혜택, 아멕스는 포인트 적립 비율 높은 대신 국내/외국 현금 인출 수수료 있음, 비자는 포인트 적립 낮은 대신 국내, 해외 현금인출, 결제 수수료 없음, 둘다 Startguthaben 있음)
아마존 쓰시면 아마존 비자카드
루프트한자 마일리지 모으시면 마일즈앤모어 카드
연회비 비싸면서 혜택 좀있는 프리미엄 계열은 아멕스 자체 신용카드
대개 혜택 좀 있는 카드는 이 정도로 쓰는 듯 합니다.

생활문답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이용약관 | 운영진 | 주요게시판사용규칙 | 등업방법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비밀번호분실/재발급 | 입금계좌/통보방법 | 관리자문의
독일 한글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 서로 나누고 돕는 유럽 코리안 온라인 커뮤니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