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보험 추가치과보험 추천부탁.ㅡ치과보험의 함정

페이지 정보

더부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0-08 21:16 조회1,124

본문

치과비용도 어마하지만..추가치과보험비도 어마할거같네요..나이들수록요..
나이타리프외에 별별 조건과 이유로 보험사들이 맘대로 타리프를 올리게 다 써놓았더군요.
또한 약관상에는 무슨 재료비용 리스트가 있는 곳도 있어서..그 리스트이상 못 준다도 슬쩍 써있기도 하고.,그래서 리뷰를 보면..분명 80이든 90프로든 보장인데 금액은 그 프로대로 다 안나오고숫자만 따져서 잔뜩 편지가 왔다하고..하튼 보장액대로 안 나왔다는 얘기. 보험든지 6개월만에 또는 일년에 두번이나 많게는 20-50프로까지 올렸다는 리뷰도 있고..심지어는 나이 타리프도 고정인곳도 벌써 몇 번 올렸다하니..나이타리프가 올라가는것은 대체 얼마나 올라가는걸까..심히 걱정됩니다..
또한 엄청 따져묻고.비용 안 주려고 이핑계 저핑계 다 대고 돈을 깎아준다하니..보험료는 보험료대로 내고..또 죄소 20년서 40년까지 내야하는데..보험료는 어마무시 올라가서 그 보장 유지키위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상황이 재현될까봐 걱정도 되구요..
혹 보험 오래도록 드신 어르신들 경험담..또는 현재 보험이 잘 안 따지고..쉽게 보장퍼센트대로 대충이라도 잘 맞게 주는 곳에 들고 계시거나 알고계셔서 알려주시면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될 듯 합니다..
예를 들어 고터 . 헬레쉐. 바이리쉐,DKV, 에르고. 한세. 엔비바스. Universa, 신생회사인 오토노바같은곳은 어떤가요. 알리안츠. 인터.콘티넨탈.등..어디가 과연 좋은 곳일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더부러님의 댓글

더부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혹 Huk치과보험 갖고 계신분 계실까요?
가격대비 보장이 현실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아시는분 계시면 글 부탁드립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