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주거 강제퇴거 신고

페이지 정보

솔베이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21 14:43 조회1,702

본문

안녕하세요 ..운터미테를주고 있는 사람입니다.
매번 운터미테가 나갈때마다 움멜둥.압메둥땜 곤욕을치루고 있는 일인입니다..

기간도 넉넉이 매번주지만 매번 집주인에게 퇴거왜안하냐고 전화를 받고 결국 매번 살고있던사람이 나가면 생돈미테를 지불하게돼는군요..그동안 같이살앗던 정때문에 야박하게도 못하겟고..움멜둥할때까지만 기다리고 있는데...암트에 직접가서 강제퇴거 신고를 할수밬에없는데..(넘신경쓰이고.집주인에게 생돈 지불하는돈도 그렇고 )

휴..이게올바른방법인지 갈등이생겨서 이렇게 문의를드립니다...(몇번을 종용.카톡문자등등)해도 이런저런핑계를대고 매번 한달가까이 이렇게 반복돼는군요...ㅜㅜ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Amore님의 댓글

Amor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질문하신 내용은 님의 방을 재 임대(Untervermietung) 하고있는데 살던 사람들이 퇴거 후에도 압멜덴 또는 움멜덴을 하지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인데 내용상 집 주인은 재 임대에 동의는 하신것 같은데 왜 생돈을 지불하는지 이해는 가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Untervermietung 을 계속 할 생각이시면 저 같으면 아래 3가지 방법을 적용하겠어요.

1. 아예 기간과 관계없이 Anmelden 이 안된다고 한다(가장 심플함)
2. 6개월 이상일 경우에 한해 거주등록을 허가 하되 퇴거시 함께가서 Anmelden 또는 Ummelden 을 하는 방법입니다.
    6개월 단위로 좀 귀찮은 일이지만 속 끓이고 신경 쓰는 것 보다는 깔끔하고 덜 스트레스 일것 같네요.     
3. Anmelden 또는 Ummelden 을 늦게 하는 만큼 보증금에서 돈을 제하는 방법을 제안해 보세요. 하루 당 10유로 벌금?


서지혜님의 댓글

서지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압멜둥 부분에.대해 추가로 보증금 책정하세요. 압 확인하고 돌려주는 걸로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