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ebay Kleinanzeigen 에서 사기당한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violett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6-19 16:06 조회1,524

본문

지난 주 물건을 사고 페이팔 Paypal Freund로 결제했는데 물건도 안오고 판매자와 연락도 안되고 싸이트에서 사라져버렸습니다.
Paypal Freund 는 이런경우 보호를 받을 수 없다고 하던데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 아시는 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버터컵님의 댓글

버터컵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사기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군요. 먼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긁어 모을 수 있는 한 최대한 많은 증거 (대화 내역/ 송금 내역)를 모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 샷이든 통화 내역이든 문자 내역이든 다 좋습니다.
그리고 그걸 가지고 최대한 빨리 가까운 경찰서로 가시기 바랍니다. 경찰서에서는 조서를 작성 하는데 이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럼 담당자가 배정이 되고 연락이 전화와 서면으로 올것입니다. 사기꾼을 꼭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violetta님의 댓글

violett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위로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일단 Kleinanzeigen 에 신고 했더니  5일을 기다리고 경찰서에 신고하라고 하네요.
기다려야할지 님의 말씀 처럼 최대한 빨리 가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avocado님의 댓글

avocad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Paypal Freund는 보호 받을 수 없나요?? 일반 결제는 페이팔 고객센터에 사기당한것 같다고 말씀하시면 아무 서류 없이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일단 고객센터에 연락해보세요.


violetta님의 댓글

violett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paypal 에 신고했더니 Freund 는 보호를 해줄수 없고 자기네들도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고 경찰에 신고하라고 하네요.
조언 감사드리고 다른 분들도 저처럼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돈도 돈이지만 기분이 참 안좋네요.


moinmoinmoin님의 댓글

moinmoinmoi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페이팔 친구/가족 으로는 보호 받을수있다고 알고있는데욤 ㅠㅠ
한번 고객센터에 연락해보세요 !


violetta님의 댓글

violett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고객센터에 연락 했는데 Paypal Freund 는 보호를 해줄 수 없답니다.
조언 감사드리고 다른 분들도 혹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독일에 여러가지 사기가 너무 많네요.ㅠㅠ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