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은행에서 온 메일인데 제가 제대로 이해한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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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931회 작성일 19-06-18 14:37본문
In der E-Mail-Bearbeitung haben wir aufgrund fehlender Legitimationsmöglichkeiten keinen Zugriff auf Ihre Kundendaten. Es ist uns somit hier nicht möglich zu recherchieren, ob Ihr Auftrag bei uns schon eingegangen ist.
Bitte nutzen Sie hierfür einen unserer legitimierten Zugangswege:
- als Besitzer einer Telefon-PIN rund um die Uhr über die Rufnummer (069) 910-10000
- im Online-Banking mit einer durch PIN und TAN gesicherten "Mitteilung an die Bank" unter "Services" -> "Online SelfServices" -> "Sonstiges"
이메일업무를 하는 팀은 제 고객정보를 알수없어서 제가 보낸 서류가 제대로 도착했는지는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셀프서비스 메뉴를 이용하든가 아님 전화걸어 확인하라는게 맞나요? 요즘 통 독일어를 안했더니 읽다가 문득 잘못 해석해서 일처리가 늦어질까봐 걱정되어서요ㅠㅠ..
Bitte nutzen Sie hierfür einen unserer legitimierten Zugangswege:
- als Besitzer einer Telefon-PIN rund um die Uhr über die Rufnummer (069) 910-10000
- im Online-Banking mit einer durch PIN und TAN gesicherten "Mitteilung an die Bank" unter "Services" -> "Online SelfServices" -> "Sonstiges"
이메일업무를 하는 팀은 제 고객정보를 알수없어서 제가 보낸 서류가 제대로 도착했는지는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셀프서비스 메뉴를 이용하든가 아님 전화걸어 확인하라는게 맞나요? 요즘 통 독일어를 안했더니 읽다가 문득 잘못 해석해서 일처리가 늦어질까봐 걱정되어서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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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Halbe님의 댓글
Halb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대강의 의미는 크게 벗어 나지 않습니다.
이메일로는 본인 확인이 안되어서 문의하신 사항의 접수 여부를 검색할 수 없으니, 텔레폰 핀을 갖고 있으면 전화로, 혹은 핀과 탄 번호로 확인 가능한 온라인 뱅킹을 통해 문의하라고 하네요.
marieny님의 댓글
marieny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요약하면 일반 이메일로는 정말 신청자 본인이 쓴 메일인지 알 수 없어 고객의 정보를 누설할 수 없으니, 온라인뱅킹 내에서 문의 하라는 내용이죠. 온라인뱅킹 들어 가셔서 Kontakt 혹은 메일 보내기 하시면 될 듯. 온라인뱅킹 내에서는 고객번호가 저절로 기록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