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비자 비행기표 관련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weenie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6-12 19:09 조회1,143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올해 10월부터 1년동안 바이에른 주에서 교환학생으로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학교로부터 Zulassung은 안 온 상태이지만 다음 달 내로 메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오늘 네덜란드 항공 항공권을 구매하였는데요, 이번 달 말 출국하여 내년 6월 20일 귀국하는 표로(오픈 예약이라 변경 가능합니다!) 끊었는데 무비자는 3개월만 가능해서 비자가 있어야 될 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8월 말부터 9월 15일까지 여행을 할 예정이라 독일에 가서 학생비자를 받을 생각인데요, 혹시 인천공항에서 비자를 요구하는지와 요구할 경우 Zulassung으로 대체 가능한지 여부가 궁금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번개파워님의 댓글

번개파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체크인할때 물어보긴 했는데 그냥 폰으로 피디에프나 메일 보여주니 유학이네요 이러고 끝났어요.


DYKFSK님의 댓글

DYKFSK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는 편도 항공권으로 뮌헨공항 들어갔는데
처음에 왜왔나고 하길래 교환학생 왔다고 했더니 지낼 장소는 정했냐길래
기숙사 계약서(저는 미리 기숙사 계약이 완료 되어있었어요)랑 학교에서 온 인비테이션 보여줬더니
언제쯤 출국할꺼냐길래 파이널 날짜 나오면 표 바로 살꺼라고 하니까 
독일에서 좋은 시간 보내라고 하고 그냥 보내줬어요.

인천공항에서는 그냥 체크인할때 귀국항공편이 없으신데 입국거부 당할수도 있다고 말 듣고
그거에 대해서 항공사에 책임을 물지 않겠다고 무슨 서류에 서명하고 표 받았어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