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교육 음대 실기날

페이지 정보

gogoo712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5-16 09:17 조회854

본문

음대 시험날 보통 몇시까지 학교를 가나요? 만약에 9시 시험이라고 할때 더 일찍가면 연습할 수 있게 해주나요?(피아노)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DüsselOla님의 댓글

DüsselOl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보통 아인라둥에 적힌 시험 시간이 내 시험 시간이 아니고 전공시험의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시험 순서는 학교마다 다른데, 선착순일 경우와 이름인 순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또 여기서 나뉘는데 자신의 시험시간에 맞춰 연습실을 1시간 이용할 수 있게 배치를 해놓는 학교가 있는 반면,

학생들끼리 알아서 돌아가면서 시간을 나눠가며 연습실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교마다 다르니 가장 좋은것은 9시가 시험시작이라면 1시간전에는 도착해서 상황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험 순서가 선착순인지, 이름순인지 보시고 또 내 정확한 시험 시간을 확인하시고
연습실에서 시험장 가는 동선이라던지, 연습실 근처 화장실 위치, 학교 식당 위치,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마음을 추스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운이 좋으면 시험장을 미리 들어가 볼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팁으로 독일 음대 입시는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시험장 가시기 전에 간단한 요기거리나 물을 꼭 챙겨가시기를 권합니다.

시험 잘 보시고 좋은 교수님 만나기를 바라겠습니다.

  • 추천 1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