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아마존 비자 카드 결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러하므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1,270회 작성일 19-04-26 13:45 답변완료본문
아마존 비자카드 사용하신 분 도움이 필요해요...
아마존 비자카드와 연결된 제 은행계좌에서 예상못한 금액이 빠져나가는 바람에,
그 다음날에 되었어야 할 아마존 비자카드 월말결산 Lastschrift 가 reject 되었네요.
이런 경우, 카드회사에서 다시 제 은행계좌(도이치방크)로 출금을 재시도하는지,
아니면, 제가 직접 제 아마존 비자카드회사의 Konto (Landesbank Berlin) 에 해당금액을 입금해야 하는지요?
독일 동료한테 물어보니, 회사마다 달라서 카드회사에 연락하는게 가장 확실하다고 하는데,
아마존 비자카드는 도대체 연락처가 없어서요...
더욱이, 이런 금융용어 관련한 독일어는 제가 미천한지라...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채택된 답변입니다
Telefon: (030) 2455 2457
(https://www.lbb.de/landesbank/de/hidden/kontakt/index.html)
로그인하셔서 문의 하셔도 되고..,
https://kreditkarten-banking.lbb.de/Amazon
https://servicea.lbb.de/kontakt/?id=2 여기서 문의사항 작성 하셔서 문의 하셔도 됩니다.
보통왠만해서 24시간안에 답변 주고, 영어로 작성 하셔도 됩니다.
보통 재시도 하기는 하는데, 하루단위로 연체이자(?) 같은게 붙을수 있기 때문에(하루에 몇십센트이긴하지만..) 메일로 문의 해보세요.
그러하므로님의 댓글의 댓글
그러하므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오오오! 감사합니다.
근데, 두번째 웹페이지에서는 Kontakt 에 "너 계정은 Kontakt가 없어" 라고 나오더라구요.
세번째 웹페이지에 Rücklastschrift 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군요.
"Sofern eine Lastschrift nicht von Ihrer Hausbank eingelöst wurde, überweisen Sie bitte umgehend den offenen Betrag auf folgendes Konto:"
근데 그 다음에, "다시 한 번 Lastschrift 시도할건데, 그게 성공하기까지는 카드 사용하지 말고 있기를." 이라고 써 있군요.
그냥 불안해서, überweisen 했습니다. 돈이 이중으로 나가지는 않을런지 걱정되지만, 설마, 돌려주겠지요 나중에.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지켜보고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