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선불 유심 개념을 잘 이해를 못했는데 여쭤보아도 될까요?

페이지 정보

Jw0352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4-15 22:43 조회1,211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달 도이치텔레콤 선불 심을 사서 쓰고 있는데요,
충전을 하면 계속 쓸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한달에 한번은 꼭! 충전을 해야 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예를 들어서 제가 지금 15유로를 충전하면 그 돈을 다쓸때까지는 굳이 충전하지 않아도 괜찮은가요?

그리고 15유로를 충전하면 얼마만큼의 데이터를 의미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텔레콤 홈페이지를 보는 중인데 이해가 어렵네요 ㅠㅠ

아 그리고 처음 심을 살 때는 9,95유로 짜리(1,5기가)를 샀는데 원래 다음 번 충전 부터는 같은 옵션으로는 충전이 안되는 건가요? ㅠ 충전이 15유로부터 가능한 거 같아서요 ㅠㅠ..

질문이 너무 많아서 민망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끼리다리님의 댓글

끼리다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충전이라고 하면 단순히 내돈을 이제 쓸수 있도록 내은행 계좌에 돈을 채워 놓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매달.. 가입해놓은 상품이 끝나면 또 다시 상품을 가입하셔야 되고 가입한 서비스를 쓸수있게 되며 동시에 그만큼 잔고(층전액)에서 빠져나가는겁니다.
하지만 특정 상품을 가입하지 않았더라고, 잔고가 있다면 전화나 인터넷 사용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효율이 아주 좋지 않죠.          결론은 충전은 ...상품 가입하실만큼은 해놓으신 상태에서 매달.. 개인에 맞는 프리페이드 요금제를 정해놓고 매달 신청해서 쓰시는게 좋습니다.


끼리다리님의 댓글

끼리다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리고 위에서 말씀하신대로..    통신사마다 최소 충전가능액이 15유로 일수도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달라요~~  어찌됐든 충전은 하셔야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가우디팬님의 댓글

가우디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저도 지금 오투 프리페이드 심을 사용중인데요, 전 처음에 심 등록할때 제 계좌에서 매달 1일마다 10€씩 자동이체 되게 해놨는데, 오늘이 공휴일이어서 그런지 아직 10유로 충전이 안되었네요.. 내일 되면 알아서 충전되겠죠?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