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알디톡 문제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마리사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3-17 17:13 조회1,100

본문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토요일날 알디샵에 가서 12.99유로로 기기를 사서 매장 직원분이 등록해주셨습니다.
12.99 유로에서 10유로는 4주동안 사용기능한 비용인데... 오늘 충전하라는 문자가 오고 확인해보니 0유로네요...
요금제를 설정 안해서 그렇다는데 개통시에 직원분이 요금제 물어보지도 않으셨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정보가 부족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Kaffee님의 댓글

Kaffe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알디톡 어플 설치 하셨나요?
어플을 설치한 다음에 계정 만들어 로그인 하신다음에
Mein Tarif에서 요금 충전이 잘 됐나 확인하시고
Optionen Buchen/andern으로 가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가 처음 알디톡 샀을때는 계정 활성화 되는데 이틀 정도 걸렸던거로 기억합니다.
토요일날 등록하셨으면 일요일 끼어 있으니... 월요일 오후쯤에 확인해보세요ㅎ


난짱넌캡님의 댓글

난짱넌캡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요금제를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쓰는대로 돈이 나가셨을거에요~ 충전하라는 문자가 온 걸 보니 데이터(엄청 빨리 돈 나갑니다) 혹은 전화나 문자를 요금제 없이 사용하신 듯 합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