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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ikea 두번계산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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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otic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2 08:00 조회1,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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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가구 주문할때 카드 계산으로 돈이 나갔었지요.
한달 뒤에 물건이 도착했을때 계산이 안되어있다고 또 계산하라는 겁니다.
계산했다고 했지만 본사에서는 안되어있다고 나중에 도펠 베짤이 확인되면 환불해준다고 하드라구요
결국 500유로 상당의 돈을 두번 계산하였네요ㅠㅠ
그후에 연락을 취하고 Abrechnung. 등등 서류를 보내고 찾아갔지만 계속 이케아 쪽은 한번만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미 지로콘토에서 돈이 다나가고 증명서류까지 있는데 아니라고 하니 멘붕이네요
이런경우 정말 처음이네요ㅠ
이런경우 어찌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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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서지혜님의 댓글

서지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두번 보낸 서류 다 복사해서 편지로 erinnerung 하시는 거 권합니다. 전화로만 하면 소통이 좀 꼬입니다.  소비자보호법 관련 무료로 도움 주는 센터들도 존재하니 걱정은 너무 마시고. 시간이 두어달 걸릴 각오는 하시구요 ㅠㅠ


서지혜님의 댓글

서지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현재 은행에 연락해서 처음 카드로 계산한 거를 취소해달라고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케아 측에서 받지 못했다고 카드사/은행에게 돈의 행방을 문의하세요. 이것도 120일 정도 날짜 제한이 있으니 곧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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