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커뮤니티 새아리 유학마당 독어마당
커뮤니티
자유투고
생활문답
벼룩시장
구인구직
행사알림
먹거리
비어가든
갤러리
유학마당
유학문답
교육소식
유학전후
유학FAQ
유학일기
독어마당
독어문답
독어강좌
독어유머
독어용례
독어얘기
기타
독일개관
파독50년
독일와인
나지라기
관광화보
현재접속
675명
매매 혹은 숙소나 연습실 등을 구할 땐 벼룩게시판을 이용하시고 구인글(예:이사구인/화물구인)은 대자보게시판을 이용하세요. 정보 가치가 없는 1회용도 글은 데이타베이스지향의 생활문답보다는 다른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업체실명언급시 광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의료 어금니 발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saaa0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5건 조회 2,800회 작성일 18-11-21 09:17

본문

사랑니 아니라 임플란트 해야되서
어금니 발치해야하는데, 공보험으로 할 때
치료비 얼마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임플란트는 한국에서 하고 싶은데, 발치만 독일서 하려해요
추천0

댓글목록

머하지님의 댓글

머하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독일치과에서 임플란트를 위해 어금니 발치해야한다는 소견이 첨부된다면 아마 공보험에서 커버 다 해줄겁니다. 독일 치과에 문의해보세요.

ADJIN님의 댓글

ADJI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저도 같은 상황이고 대략적인 견적을 받은 상황입니다. 발치와 관련된것은 일단 임플란트와 상관없이 공보험으로 100% 커버가 됩니다.
저도 어금니 임플란트를 해야하는 상황이어서 한국에서 해야할지 독일에서 해야할지 고민을 했었는데...
한국이 임플란트 비용은 저렴한건 확실한거 같아요. 독일 치과에서 1800-2000 유로 정도 대략 비용 예상하면 좋을꺼 같다고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한국에서 하고 와야겠다고 생각했었지만.. 임플란트를 한 주변분들에게 말을 들어보니.. 임플란트는 시술보다 관리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많이들었습니다. 그래서 몇개월 정도 치과를 방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현제 저는 충치 치료및 사랑니 발치, 그리고 교정치료, 그리고나서 임플란트를 하는 프로세스를 밟고 있는데 교정 시작바로 직전까지의 치료과정을 보아왔을때 독일의 치과치료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한국 치과와 다르게 치과 치료가 의사선생님의 손기술에 의지하기 보다는 정밀한 보조 도구들을 많이 이용하고 생각보다 과학적이고, 마취 또한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종류를 사용하기 때문에 확실히 많이 발전된 의료기술이라는 인식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임플란트 역시나 여기서 할 생각이고요.
아 그리고 제 담당 치과의사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시길 임플란트 하기 직전에 어금니는 발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어금니 자리가 비어있게되면 윗니가 아래로 처지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결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Ninayoo님의 댓글

Ninayo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뮌헨이구요. 남편이 2년전 겨울에 어금니 발치후 임플란트 하였습니다. 주치의 치과에서 발치하였고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전문의사로 위버바이중써줘서 그쪽에서 했는데 총 3천유로정도 들었습니다. 남편은 TK공보험에 Enviva Zahnzusatzversicherung 가지고 있구요. 발치만 따로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 발치는 별로 안비쌀거 같아요.
그런데 위엣분이 말씀해주셨듯이 발치와 임플란트의 스케줄이 잘 맞아야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임플란트를 하실거면 발치후 몇주내에 한국에서 치료가 가능하도록 하셔야 할거에요.

nahn님의 댓글

nah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해마다 한국나가신가면 발치, 임플란트 다 한국에서 하셔도 괜찮아요.
저희도 한국휴가 한달동안 발치, 임플란트 뿌리 심고 독일와서 1년후 다음해 휴가때 마지막처치 했는데 독일에서 하는것보다
가격면에선 월등히 싸고 질적 만족도도 훨씬 좋았네요.

쩡이경이님의 댓글의 댓글

쩡이경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혹시 관리는 어떻게하고 계신지.. 다들 관리가 중요하다하셔서 궁금합니다.
하신 이후 특별히 염증이 생기거나 하셔서 진료를 받으셔야하거나 하는 일은 없으셨나요?

게시물 검색
이용약관 | 운영진 | 주요게시판사용규칙 | 등업방법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비밀번호분실/재발급 | 입금계좌/통보방법 | 관리자문의
독일 한글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 서로 나누고 돕는 유럽 코리안 온라인 커뮤니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