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급여 명세서 발급때문인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zephyr0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건 조회 9,374회 작성일 18-07-21 20:08 답변완료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서류를 작성하려고 하는데 3개월치 급여 내역서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세전 급여만 나와 있으면 된답니다.)
그래서 lbv에 연락을 해보니까, 급여 세부항목에 변화가 있을때만 문서를 보내줄 수 있고, 3개월치만 따로뽑아서 작성할 수는 없다고 그러더군요.
이런 경우 어디서 급여내역서를 받아야 하나요?
지금 서류를 작성하려고 하는데 3개월치 급여 내역서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세전 급여만 나와 있으면 된답니다.)
그래서 lbv에 연락을 해보니까, 급여 세부항목에 변화가 있을때만 문서를 보내줄 수 있고, 3개월치만 따로뽑아서 작성할 수는 없다고 그러더군요.
이런 경우 어디서 급여내역서를 받아야 하나요?
추천0
댓글목록
북어님의 댓글
북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오잉 매달 급여 명세서 우편으로 받으시지 않나요?
엇박님의 댓글
엇박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채택된 답변입니다저도 딱 같은 문제로 얼마전에 연락을 했다가 같은 대답을 들었습니다. 그럼 3개월치 월급 명세를 어찌 증명 할 수 있냐는 질문에 가장 최근 명세서 보여주면 되고 명세서 뒷장 Hinweis 1번에 변동사항 있을 때만 명세서 새로 발행한다는 내용이 있으니 보여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회사에서 매달(?) 우편이나 전자문서로 받지 않나요? 혹은, 회사에 요청하시면 받으실수 있고..,
그렇지 않은경우, 그 문서랑, 급여들어오는 계좌출력해서 같이 가져 가시면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