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unitymedia에서 1년약정(?)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Jungdo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5-16 07:04 조회1,082

본문

전에 살던 한국분이 unitymedia를 잘 썼다고 해서 신청을 하려는데,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전부 2년을 기준으로 하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옵션이나 그런건 필요없이 오로지 인터넷, 와이파이만 신청하면 되는데...

무튼 1년 계약으로 인터넷 신청하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뿌꾸뿌꾸님의 댓글

뿌꾸뿌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unitymedia는 그런건 없습니다. 대신 오투나 1&1에 계약기간 없이 쓸 수 있는 인터넷 타리프들 있습니다. 쓰시다가 언제고 취소하시면 바로 취소가 되는 타리프 입니다.


좋은친구님의 댓글

좋은친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다른 DSL과 달리 unitymedia는 케이블 방식 인터넷이고, (보통은 독일내에서 이사를 가도 전화선은 다 있으니 인터넷이 가능한 반면, 유니티메디어는 설치에 제약이 생길수 밖에 없는 구조임)유니티 계약 약관에 설치가 불가능한 지역으로 이동시에는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 몇명 한국으로 가는것으로 이야기해서 위약금 없이 해지를 했습니다.

유니티메디어에 연락해서 계약하시기 전에 2년 계약 기간내에 한국으로 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는데 이럴 경우도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한지 한번 더 확언을 받으시고 하는건 어떨까 싶네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