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차량 신차 구매시 가격 네고...?

페이지 정보

개천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13 09:03 조회1,923

본문

2월 독일에 들어가 회사를 다닐 예정입니다.

처음 1-2달은 회사 차량을 타고 다니다 다음에 제 개인 차량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지금 Mobile 웹등이나 보고 있는데 가격이 신차등의 경우 어느 지역이나 거의 비슷하더군요.

한국의 경우 영맨에 따라 어느정도 신차가격에서 할인을 해주는데 독일도 이런 할인제도가 있나요? 웹사이트에 나온 가격에서 연락을 하여 딜러샵이나 방문을 할 경우 가격에 대해 할인등을 물어보면 안되는것인지요? 독일의 경우 가격이 이미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데 방문하여 할인이나 물어보면 할인도 못받고 그럴까봐 미리 알고 가려고 합니다.

1. 독일에서 자동차 신차 구매시 웹사이트 나온 가격에서 할인이 가능한가요?

2. 만약 어느정도 가격이 내려갈 수 있다면 차량 가격에서 어느정도 보통 할인을 받는지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개천문님의 댓글

개천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독일은 네고가 없다고 해서 여쭤봤는데 사람 사는곳은 다 비슷하네요. 감사합니다.


semiqw님의 댓글

semiqw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맞습니다. 두세군데 들러 할인내역을 체크해보고 구입하세요. 그리고 가급적 한국에서 자동차보험사 가입내역을 영문으로 떼어 오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엔 이메일로도 보내주던데요. 자동차회사랑 보험회사랑 연계되어 있어서 보험도 같이 할수 있으니, 이때 보험가입내역을 보여주고 혹시 적용되냐고 물어보세요. 한국가입내역을 인정해주는 자동차회사도 있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