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차량 차량점검중 사고가 났습니다

페이지 정보

othili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5-19 18:19 조회1,454

본문

안녕하세요?
처음 격어보는 일이라 조언을 좀 듣고 싶습니다.
오늘 구입한 후 2년안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해주는 무상점검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한시간정도 걸린다하여 저희는 실내에서 기다리고 있었구요. 근데 직원이 오더니 사고가 났다고 했습니다.
메샤니커가 점검을 위해 차를 운행도중 상대방과실로 부딪혀 차량앞부분 전조등쪽이 등을 포함하여 모서리가 꽤 함몰되었습니다. 사무실 건너편에서 난 사고라 바로 같이가서 보았습니다.
차는 BMW로 점검을 맡겼던 사무실직원이 차는 수리해주고 그동안 쓸 렌트카도 제공한다하여  렌트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담주 화요일에 방문하여 후속조치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수리비나 렌트비등은 사고를 낸쪽과 사무실이 알아서 하겠지만 멀쩡했던 제차에 사고기록이 생기게 되었는데, 예를들어 나중에 판매를 한다고 했을때 사고차량에  대한 가치하락이 예상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되는지 , 어떤것들을 알고 있어야하는지 이 부분에 대해 보상은 되는지 아시는분 조언부탁드립니다.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BM0121님의 댓글

BM012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상대 보험사로부터 가치하락에 따른 보상금이 나올겁니다. 저희는 미국차였고 새차가격 30,000유로 1년째 되던해 상대방과실로 사고가 나서 상대보험사로부터 1200유로 받았습니다.


othilia님의 댓글

othili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 그렇군요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아끼던 차에 상처난건 돈으로 해아릴수 없는건데 ....시간을 돌릴수도 없고 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
다친사람 없는 것으로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