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교통 도와주세요 반카드..ㅠㅠ급해요!

페이지 정보

대금소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5-18 18:02 조회1,647

본문

안녕하세요. 워홀로 지금 시험보고있는 유학생입니다.
다른게아니라 전지역으로 다니다보닌까
교통비가 말도안되게 깨지더라고요..
엄마도계시는데 2인이닌까 말 다했죠뭐..ㅠㅠ

다음주부터 7월까지 레슨부터,전지역을다녀야하는데 감당이안되서 알아보니 반카드25,50 이란게있는데 둘의 차이점과 이 카드에대해 정확한설명이 필요합니다ㅠㅠ!프로베반카드도있던데 이것은뭔가요?
가격도알려주심 넘감사하구요!

보닌까 구매가 온라인으로 가능하다고하는데
컴맹이라서 제가할수있을런지 걱정이네요..
서면으로도 가능한가요?(창구에서)
그리고 우편으로배송되면 시간이얼마나 걸릴지요?

급해서 여기다올려봅니다ㅠㅠ
빠른답변기다릴께요.
감사해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등석 기준, 반카드 25: 62유로,  반카드 50: 255유로 입니다.
기차역가셔서 바로 구매 가능 합니다. 구입 하시면, 오는거야 1-2주 걸리겠지만, 구입한 반카드 번호 인쇄해주기 때문에, 그거 가지고 있으면 동일 합니다. 즉, 구입하시면 종이 인쇄된걸로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인터넷이듯 직접 구입이든)

반카드 50은 기차 가격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는거고 25는 25% 할인 가격 입니다.
(25는 예약할때 할인된 가격에서 다시 할인이 되기 때문에, 미리 계획(2-3달전에..)세우는 경우라면, 50보다 더 싸게 구입 가능하기도 하지만, 자주 다니셔야 한다면 50이 무난 합니다. )


Radixnova님의 댓글

Radixnov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프로베 반카드는 유효기간이 3개월 짜리로 19유로? 정도 합니다. 입시때문에 단기간만 사용할 경우 유용합니다. 퀸디궁 가능 기간에 주의하시고요. 반카드25는 Sparpreis에서 25프로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수있는거고 반카드50은 sparpreis가 아닌 flexible preis 에서만 50프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종종 이벤트로 반카드50 으로 sparpreis 25프로 구매할수 있는 옵션을 넣어주는기간이 있습니다. 그런데 sparpreis에서 25프로 할인받은 가격이나 Flexible preis에서 50프로 받은거나 비슷해서 굳이 반카드50. 살 필요는 없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다만 당일티켓구매때 반카드 50이 유용합니다. 미리 티켓구매 계획이 힘들면 50 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555454님의 댓글

55545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반카드보다 저먼레일패스가 훨씬 효율적이에요 입시볼때. 저먼레일패스 검색해서 알아보세요 Flexi로 사시면 한달 안에 내가 타고싶은 날짜 지정해서 볼펜으로 그날그날 써넣기만 하면 하루종일 무제한으로 탈수 있어요.


555454님의 댓글

55545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반카드보다 저먼레일패스가 훨씬 효율적이에요 입시볼때. 저먼레일패스 검색해서 알아보세요 Flexi로 사시면 한달 안에 내가 타고싶은 날짜 지정해서 볼펜으로 그날그날 써넣기만 하면 하루종일 무제한으로 탈수 있어요. Reisezentrum에서 바로 구매하면 되기때문에 사기도 쉽고 반카드로 할인받는것보다 이게 훨씬 싸요 특히 장거리 다니시면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