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o2에서 온 문자메세지 제가 뭘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8ㅅ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카치테이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1,040회 작성일 16-02-08 20:25 답변완료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o2에서 문자메세지가 왔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서 o2 페이스북 메세지에도 문의를 해봤거든요...
답변이 오늘 왔는데 답변을 읽어도 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
문자 (사진첨부)에 대한 답변은
die Rechnungen kannst du dir online abrufen wenn du dich einloggst mit den Daten, die in deiner Auftragsbestätigung stehen. Diese wurde dir per Email zugesendet am 19.08.2015. Überweise bitte die Rechnung mit Angabe deiner Kundennummer als Verwendungszweck, damit wir den Betrag deinem Kundenkonto zuordnen können.
이렇게 왔습니당....
저는 뭘 해야하는걸까요... ?? ㅠㅠ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서 o2 페이스북 메세지에도 문의를 해봤거든요...
답변이 오늘 왔는데 답변을 읽어도 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
문자 (사진첨부)에 대한 답변은
die Rechnungen kannst du dir online abrufen wenn du dich einloggst mit den Daten, die in deiner Auftragsbestätigung stehen. Diese wurde dir per Email zugesendet am 19.08.2015. Überweise bitte die Rechnung mit Angabe deiner Kundennummer als Verwendungszweck, damit wir den Betrag deinem Kundenkonto zuordnen können.
이렇게 왔습니당....
저는 뭘 해야하는걸까요... ?? ㅠㅠ
추천0
댓글목록
뇽뇽뇽이님의 댓글
뇽뇽뇽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돈을 안내면 정지시킨데영 ..돈내래요 위버바이중(계좌이체) 할때 목적란에 고객번호 써서 보내래요
아마 계약할때 받은 서류중 어딘가에 로그인할수 있는 아이디 비번 적혀있을거에여 그거치고 로그인해서 rechnung보시고 돈보내시면대요. O2는 로그인하면 홈페이지 상에서 채팅으로 즉석상담 할수있어요 거기다가 계좌번호 물어보거나 아니면 Rechnung 뽑아서 근처 O2대리점에서 납부하시면돼여. 이거 정지되면 정지비용-정지해제비용이 5인가 7유로 더나와요. 돈을 미리 내는게 나아요 아마 통장연결이 제대로 안된 모양이에요
스카치테이프님의 댓글의 댓글
스카치테이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아아 감사합니당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