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레슨 - Bad Homburg,Schwalbach,Liederbach
페이지 정보
작성자 BrightLif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499회 작성일 24-12-04 19:32본문
기존학생들의 귀임으로 인해, 슈발박 리더바흐, 받홈북 지역 학생을 약간명 모집합니다. (다른 지역 학생들도 시간조율 가능하면 수업가능합니다.)
"개인레슨의 묘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네살부터 피아노를 시작하였고, 부모님의 지원덕분에 어릴적부터 국내외 저명한 교수님들께 피아노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뜻한 바가 있어, 피아노 연주만이 아닌 교수법을 함께 전공하여서, 개인레슨외에도 초등학교와 백화점 문화센터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덕분에 다양한 상황에 놓인 다양한 연령층과의 수업을 하면서
폭넓은 경험을 갖게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어느덧 30여년이 되어가는 레슨시간동안 수업을 통해 노하우를 갖게 되었고, 저만의 레슨법을 정립해나가고 있습니다.
피아노를 어려워하고 등돌렸던 학생들이 어느새 악보도 편하게 보고 수월하게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볼 때, 그들에게서 버거웠던 짐을 내려놓게 도와준 것 같아, 보람을 많이 느낍니다.
특히 해외생활로 주눅들고 자신감을 잃은 아이들이 웃음을 되찾고 당당해지는 모습,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고달픈 학교생활과 복잡한 감정표현에 힘들어하는 학생들이 피아노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 거친 에너지를 쏟아내면서 순화되어가는 모습에 클래식 효과를 새삼 깨닫게되곤합니다.
학생들이 때때로 힘든 과정을 극복하고 그 이후 얻게되는 참맛을 알 수 있는 과정이 늘 쉽고 편하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그 한걸음 한걸음을 곁에서 그 힘겨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게 저는 참 좋습니다. 그들의 성장되어가는 모습들에 큰 행복을 느낍니다.
피아노 수업을 통해 몰입의 기쁨도 알게 되고, 생활태도는 물론 학교공부애도 좋은 변화들이 생겨 좋아하시는 학부모님들을 뵈면 저도 함께 흐뭇해집니다.
피아노 교육은 단순히 악보만 보고 기계적으로 연주하기위해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때때로 학부모님 중 옛날방식만 생각하시다가 수업을 보면서 다시 시작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진작에 우리시절에도 이런 방법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시면서, 잘못 배웠던 부분들을 교정해가며 좋아하는 곡들을 새롭게 마스터하십니다.
시행착오 겪지 않고 처음부터 제대로 피아노를 시작하고 싶거나, 어려움을 겪고있고, 다시 시작하고 싶어도 엄두가 안나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현재 피아노에 가지고 있는 어려움이 크면 클수록 그 효과는 더욱 크게 느껴지실겁니다.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으로 해주세요!!
피아노 배우기
https://open.kakao.com/o/sPZhRcG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