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화장품, 샴푸 한국으로 보내는 거 안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hley6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743회 작성일 24-12-03 14:58본문
제가 보내드리려고 하는 건
1. 믹사 Mixa 바디크림, 이번주에 로즈만에서 행사해요!
할인 없이도 한국의 반값이고, 저희 집 식구들이 모두 악건성인데 피지오겔을 저리가라 할 정도로 보드럽고 영양이 듬뿍한 느낌이라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한국 갈 때 두세개씩 종류별로 사다 드렸었는데..
2. Mixa 바디밤(쿠팡에서는 개당 2만원 정도, 여기서는 7유로 정도..)
바디밤은 발 끝이나 팔꿈치에 바르기 좋아요. 저희 아버지가 이제 할아버지 70-80 중간 나이이신데, 자기 전에 발에 바르고 주무시면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것도 사다 드렸었는데.. 다 쓰셨다고 합니다..
3. 한국에서 팔지 않는 Isana 카페인 샴푸, 헤어토닉인데..
아버지께서 비듬이 있으시고, 지성 두피에다 탈모도 약간 있으신데 이거 쓰시면 그렇게 시원하고 머리가 안간지럽다고 하셔서..
주기적으로 사다드려요. 카페인 성분도 많이 들었고 무엇보다 가격이.. 자체 상품이라 그런지 한국에서 파는 동일 카페인 함량의 다른 샴푸의 1/3 가격이에요.
한국 화장품이 좋다고는 하는데 그건 젊은 분들의 얼굴 중심의 뷰티/색조 제품인 것 같고. 건강을 위해 바르는 화장품들은 독일게 더 좋더라구요. 물이 석회라서 피부가 거칠거칠한 거 보호하는 로션이나 크림은 특히 더 좋은 것 같아요. 특히 피부에 영양일 떨어지시는 나이드신 분들에게 좋더라구요.
택배로 보내는 거 혹시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경험 있으신 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혹시 부모님께 보내드리기 좋은 독일 제품 알고 계신게 있으면 추가로 댓글로도 알려주시면 딸래미가 오지 않아 섭섭하실 부모님의 외로움을 달래드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두 좋은 연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호잇하님의 댓글
호잇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건강을 위해 바르는 제품이 독일 제품이 더 좋나? 는 잘 모르겠네요. 그 나라의 기후, 물, 환경에 따라 적합한 제품이 있기 마련이라서요. 또 인종 별로 피부의 일반적인 특징이 존재하기도 하고요.
바디밤을 팔꿈치 쪽에 바르시는거면 굳이 Mixa 제품 보낼 필요없이 세타필만 쓰셔도 충분할겁니다.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도 다 세타필 제품 쓰는데 바디로션, 크림 다 충분히 좋아요. 몸에 바르기도하고 잘 갈라지는 팔꿈치, 무릎에 바르시는데 좋다고 하십니다.
아니면 코코넛오일도 정말 좋은 대체품이고요.
카페인 샴푸는 여기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PB 상품은 더더욱 저렴하죠.
얼마 전에 뭐 헤어 제품이랑 이것저것 보냈는데 문제없이 잘 도착했다고 했습니다만 정확한 법이나 그런건 모르기에 다른 분의 답변을 기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추천 1
ashley61님의 댓글의 댓글
ashley6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감사합니다. 세타필은 저희도 사용해 봤는데.. 크게 좋진 않았어요. 쎄타필도 이부진씨가 사용하는 거 노출되고 유명하진 걸로 알아서.. 그런 것보다는 직접 사용해보고 몸에 맞는걸 고르는 편이라서요. 저희 가족들이 뜨거운 물로 샤워도 못하는 악건성 피부라서 바디워시도 세정력이 높은건 못써요..그런가..Mixa를 좋아하시더라구요. 사람마다 조건이 다 다르니까요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셔요. !!
Anerkennung님의 댓글
Anerkennung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박스에 제품을 담고 Postbank에서 보내면 5킬로 이하까지 48.50유로 입니다. 5킬로 이하는 모두 저 가격입니다.
Julie777님의 댓글
Julie77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예전엔 독한배송이라고 한인 분이 배송 대행해 주는 회사가 있었는데 지금도 있나 모르겠어요. 도이치 포스트보다 훨씬 저렴했고 화장품류, 건강식품 관련 제품은 최대 5개인가 갯수 제한이 있었어요. 그게 한국 세관 통과하기 조건이었던 걸로 알고 있고요. 그 배송 회사 통해 보낼 땐 한국에서 받으실 분 통관번호가 필요했고요.
도이치 포스트 통해서는 전 5개 이상 보내도 상관없었어요. 어머니 필요한 관절관련 건강식품, 핸드크림 등등 합해서 5개 훨씬 넘게 보냈었는데 배송비가 너무 사악하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