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급)한국인이 귀국하려는데 코로나 양성판정시 귀국가능 한가요?

페이지 정보

이플플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7-26 10:46 조회3,578

본문

친구가 오늘 저녁 8시 베를린에서 한국으로 비행인데 터키 항공으로 터키 경우해서요
방금 코로나 양성을 받았어요
이 친구는 더 이상 8/2 이후 비자만료로 유럽에 잇을 수 없어요
이 경우는 어떻게 될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호모ㄴr세상에게oi뭐야님의 댓글

호모ㄴr세상에게oi뭐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대사관에 얼른 문의해보세요. 제가 알기로 터키 이스탄불 공항은 transit의 경우에도 코로나 확진자면 입국, 출국 못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터키 항공에도 문의해보셔야 할 것같습니다.


백조의성님의 댓글

백조의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항공사에 PCR 양성결과지를 제시하고 항공일정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2. 비자(체류)연장 신청을 하세요. 연장이 불가능하다고 해도 신청은 하십시오.
관청에서 거부한다는 통지를 받을 때까지, 비자만기 유예기간이 생성되어 시간을 벌게 됩니다.
3. 어차피 비행기 탑승이 거부될 겁니다.
얼빠진 대한항공 직원이 PCR 양성결과지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양성 확진자 미국인을 입국시킨 사고가 있었습니다.
혹시 넉나간 항공사 직원의 실수로 탑승이 가능하다고 해도, 다른 승객에게 전파의 위험이 큰 밀폐공간인 비행기에 탑승하시겠습니까? 그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4. 완치된 후에 출국 심사 때 출국이 늦어진 자초지정을 설명하시고 증거자료로서 여권, 항공권, 비자(체류)연장신청증명 서류나, 해당관청의 (이메일)답변과 같이 PCR 양성결과지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쾌유를 빕니다.

  • 추천 1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