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베를린 노인정치 및 사회 참여" 정보책자 한국어 번역본 보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이사건협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17 11:58 조회795

본문

안녕하세요 베리 여러분,
베를린에서 이주민사회정신건강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겝게미 (GePGeMi e.V.: 이민사회정신건강증진협회) 입니다!
베를린에 거주하시는 60세 이상 어르신, 그리고 60세가 머지 않으신 분들, 그리고 또, 아직 젊다고 할수 있지만 베를린에서 노후를 보낼수 있겠다 생각이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베를린의 노인정치 및 사회 참여" 시스템을 알리는 정보책자를 소개해 드리고자 인사드립니다. ^^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로젝트 홈페이지로 이동하시어, 한국어 번역본을 PDF화일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독일어 또한 최대한 간략하게 쉽게구성하려 노력하였답니다.
다운로드 가능 웹주소: https://www.werkstatt-pol-partizipation.de/publikation

주기적인 프로젝트 행사 또는 소식을 개인적으로 받아보길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아래 Abo-Formular에 이메일을 남겨주시거나, 직접 메일로 의사를 알려주실수 있습니다. 

특히, 베를린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분들께는 최대 다섯부 까지 정보책자 인쇄본을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책자 인쇄본을 받아보길 원하시는 경우 아래 메일주소로 주소를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메일주소: jieun.park@gemi-berlin.de 

베리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며,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겝게미 (GePGeMi) 팀 일동
추천 2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