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4.16기억저장소 후원 모금현황

페이지 정보

초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24 16:16 조회1,331

본문

안녕하세요, 베리의 벗님들.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곳 베를린리포트에 "잊자고 하지 말아요"를 올린 초롱입니다.
http://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116454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셔서 오늘 현재 2288,78 유로가 입금되었습니다. 4.16기억저장소 후원을 위한 모금운동을 하고있는 "뮌헨 세월호를 기억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조금만 더 모아서 다음 달 구정쯤에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부디 큰 돈 보내주지 마시고 되도록 많은 분들이 소액으로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세월호를 기억하고 있다는 상징성만으로도 유가족분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사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마음에 부담 갖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글을 읽어주시고 저희와 함께 세월호를 기억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고맙게 생각합니다.

깜빡 잊으셨던 분들을 위하여 계좌정보 다시 한번 안내해드립니다.

은행: ING DiBa
IBAN: DE78 5001 0517 5416 5477 58
계좌주: Sewolho München
내역: 416memory

페이팔
sewolho.muenchen@gmail.com

좀처럼 잡히지 않는 코로나로 마음이 어지러운 시기에 이 글을 열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디 몸과 마음의 건강 잘 유지하시고 좋은 시절이 올 때까지 안전히, 안녕히 지내시기 기원합니다.

뮌헨 세월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일원인 임혜지가 모금경과를 보고드렸습니다.
추천 8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브루스리님의 댓글

브루스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 모금의 숫자보다 한분한분의 소중한 마음이 더 감동적으로 다가옵니다. 소식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초롱님의 댓글

초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녕하세요. 1월30일자 모금현황 알려드립니다. 모금금액은 지난 1월 24일보다 525유로가 증가한 2813,78€입니다. 감사합니다.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