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뉴스타파 달력 받고 싶으신 분?

페이지 정보

가을바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09 13:44 조회1,116

본문

안녕하세요, 먼저 베리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글을 쓰는 이유는, 며칠 전 한국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뉴스타파에서 정성스럽게 보내어준 2021년 달력을 30매를 받았는데, 이를 나누기 위함 입니다. 저에게 이렇게 많은 양의 달력을 보낸 건, "독일에 계신분들 중에 달력을 원하는 분들께 배포 하라는 임무를 부여하기 위함이 아니였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뉴스타파 회원이 아니더라도 달력이 필요하신 분들은, 1월 15일까지 저에게 필요한 매수(기본 1매, max. 2매)와 우편물을 받으실 주소를 쪽지로 보내어 주시면(선착순 마감), 1월 16일에 일괄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에 들어가는 비용은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혹시 꼬옥 사례를 하고 싶다는 분들은 뉴스타파 후원(https://newstapa.org/donate_info)에 참여 하시거나, 아래에 초롱님이 올려주신 모금운동(http://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116454)에 동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어려운 시기에 건강 유의하시고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추천 16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가을바람님의 댓글

가을바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격려와 관심을 표현해 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일일이 답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짧은 댓글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달력신청은 2021년 1월 12일 19시 1분을 기준으로 마감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 시간 이전으로 달력을 신청하신분들은 다음 주중에 달력을 우편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혹시, 달력을 받으시면 뉴스타파에게 감사의 인사로 인증샷을 찍어서 짧은 인사와 함께 이메일을 개인적으로 보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바쁘셔서 시간내기 힘들겠지만, 감사의 마음이 고국에서 정성스럽게 달력을 만들어 보내어준 뉴스타파 제작진에게 전달되면, 뉴스타파가 더욱더 힘을 내고 좋은 뉴스를 우리에게 전해주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내년에 뉴스타파 달력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다는 기대를 합니다!

  • 추천 1

가을바람님의 댓글

가을바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달력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안그래도 메세지 답변하려고 로그인 했는데, 이미 댓글이 달려 있군요.
저도 지난 토요일 우편물 발송할때 인증사진을 찍어 놓았는데, 아직도 업로드를 못하고 있군요.


또리님의 댓글

또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도 잘 받았어요~~ 음력이나 한국 공휴일 보려 굳이 앱 안 열어봐도 되고, 제 책상에 착~ 어울리는 달력이네요~~ 전 withnewstapa@newstapa.org로 응원 메일 보냈어요. 가을바람님, 복 받으실 거에요!!


seltsamer님의 댓글

seltsam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감사인사를 어디로 보낼까 했는데, 마침 윗분이 적어주신 이메일주소로 저도 감사 겸 응원 메일 보내야겠네요.
추운겨울 건강히 보내세요!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