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의날 집회 <"아리"의 외침: 폭력은 단 한 번도 허용될 수 없다!>
페이지 정보
코리아협의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398회 작성일 25-02-21 13:10본문
2025년 세계 여성의 날 집회
<“아리"의 외침: 폭력은 단 한 번도 허용될 수 없다!>
2025년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 맞이 집회에 초대합니다.
- 일시: 2025년 3월 8일 (토) | 12시 – 13시
- 장소: 베를린 평화의소녀상 (Bremer Straße 41, 10551 Berlin)
코리아협의회 산하 일본군’위안부’행동은 정의, 평화, 그리고 가부장적 폭력의 종식을 위해 평화의소녀상 아리 앞에서 집회를 개최합니다.
아리는 신체의 온전함에 대한 권리, 자기결정권, 역사적 부정의에 대한 인정, 그리고 피해자들의 치유를 상징합니다.
우리는 젠더 기반 폭력, 성폭력, 전시 성폭력으로 고통받았던 모든 FLINTA*를 기억하며, 현재도 세계 곳곳의 분쟁 속에서 이러한 폭력에 희생당하는 이들을 함께 추모합니다.
이 자리에서 우리는 이러한 폭력으로 목숨을 잃은 FLINTA*의 이름을 하나씩 호명하며 그들을 기억하고, 폭력이 없는 미래를 위해 함께 싸울 것을 다짐합니다.
마무리 순서로 Levetzow-Girls의 특별한 음악 공연이 있습니다.
** Levetzow-Girls는 아프가니스탄, 시리아, 이라크 출신 난민 소녀들로 구성된 베를린 모아빗의 여성 합창단입니다. 이들은 Galerie Nord에서 열린 Processing: Moabit 전시에서 공연했으며, 노래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 희망, 그리고 더 정의로운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억합시다. 정의란, 폭력이 선택지가 될 수 없도록 싸우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연대의 인사를 전하며,
코리아협의회 산하 일본군’위안부’행동
문의: 코리아협의회 mail@koreaverband
-----
이날 오전까지 지난 2월 16일 별세하신 故길원옥 활동가의 추모공간이 운영됩니다.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1255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