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텃밭] 음식·맛집 목록

[범준레시피] 떡국 쉽게 만드는 법

페이지 정보

범준레시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1-03 15:41 조회1,485

본문

안녕하세요.

독일에서 쉽고 맛나게 요리하는 법 "범준레시피" 입니다.

이번 레시피는 우리나라 전통 음식 떡국 입니다.

떡국 제대로  만드려면 국물 우려내고, 장조림 고기 만들어 넣고, 계란 지단 만들고 번거롭고 귀찮으시죠?

영상처럼 냄비 하나로 라면 끓이는 것 처럼 간단하게 떡국 끓여먹을 수 있으니까 여러분도 한번 따라해 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독일에 계신 유학생과 교민들이 독일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추천 1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아시모프님의 댓글

아시모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녕하세요! 매번 올려주시는 레시피에 큰 힘을 얻고 있는 독일 거주 한국인 1인입니다. 덕분에 독일에서 한국 음식을 재료 걱정안하고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올려주신 레시피들은 주로 저녁 메뉴에 해당되는데 혹시 점심 도시락용 레시피도 영상으로 제작하실 계획있으신가요?
한국에선 점심이 참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어서 기대가 되는 그런 시간이었는데 여기선 뭔가 맛있는 걸 기대할 수 있는 점심은 정말이지요원한 것 같습니다.
조금 시간이 들어도 맛있는 도시락을 싸갖고 다닐 수 있으면 제 점심이 정말 행복해질 것 같아요 ㅋㅋ
독일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도시락 레시피 있으시면 영상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유투브는 진작에 구독했습니다!


범준레시피님의 댓글

범준레시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 독일에서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레시피 계속 올릴거예요~ 도시락 레시피도 나중에 한번 올려볼게요 (사실 저도 귀찮아서 회사 갈때 도식락으로 김치볶음밥 아니면 오므라이스만 싸가지만요 ㅋㅋㅋ)


Home > [텃밭] 음식·맛집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