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독어문답 목록

음대입시 관련 문장해석 도와주세요!!ㅠㅠ

페이지 정보

yoonz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7-30 17:29 조회582

본문

2차가 비디오로 바뀌게 되었는데 번역기로는 해석에 한계가 있어서요ㅠㅠ 예를들어 a곡과 b곡을 각각 따로 녹화해서 치기전 준비같은거 하는걸 자르고 두개를 붙여서 제출해도 된다 이말일까요..?? 해석 도와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Das Video darf innerhalb der einzelnen Stücke bzw. Sätze nicht geschnitten werden (live-Aufnahme).
Sie können aber Anfang und Ende des Videos schneiden.
Videos von verschiedenen Stücken sollen Sie nach Möglichkeit bitte zusammenfügen.
Alternativ können Sie wenn möglich auch alle Stücke direkt in ein Video aufnehmen.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ParisSKL님의 댓글

ParisSK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네, 이해 하신 것이 맞습니다.
각 곡 내에서는 편집을 하실 수 없습니다.
비디오의 앞이나 뒤는 잘라낼 수 있습니다. (연주 전이나 후 장면은 잘라낼 수 있다고 이해됩니다.)
여러 곡의 비디오는 가능한 한 함께 첨부하십시오. (그러므로 말씀 하신 것처럼 a곡과 b곡을 각각 연주하신 후 곡 내에서는 편집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두 곡을 연결하여 한 비디오로 제출할 수 있다고 이해됩니다.)
대안으로, 가능할 경우, 모든 곡을 한 비디오로 바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얌얌얌님의 댓글

얌얌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곡 내에서 악장 별로 잘라도 된다고 해석해도 될까요? 한 곡 안에서 한악장씩 녹화한뒤 각 악장을 붙이는 식으로요!


mini0님의 댓글

mini0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악장 별로 자르는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맨 앞과 뒤만 자를 수 있고  곡 별로 찍은 후에 합쳐서 내라고 하구요. 곡 안에서는 편집이 안된다고 보시면 돼요. 그리고 헷갈리실 경우에는 곡 전체를 그냥 편집없이 찍으시는게 낫고 확실히 하시고 싶으시면 메일로 문의하시는게 좋습니다. 곡 전체를 편집하지 않는다는 것은 컷트를 해서 연주는 가능하지만 후처리를 안해야한다는거구요!


Home > 독어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