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독어문답 목록

N26 상담 이메일

페이지 정보

베드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1-07 21:36 조회768

본문

N26에 모바일로 콘토를 여는중 신원확인에 문제가 있어 콘토 여는걸 포기하고 입력한 개인정보를 지워달라는 요청을 했는데요, 지우기 위해선 역시 채팅을 통한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네요.
여권 복사본을 보내는 등 딴 방법이 없냐고 물은 후 받은 답변입니다.

danke für deine Nachricht.
Bitte entschuldige, dass die Verifizierung bisher nicht funktioniert hat.

Aktuell ist es nicht möglich, den Verifikationstyp zu verändern.

Der Verifikationstyp wird aufgrund der von dir eingegebenen Daten ermitteln und kann nicht geändert werden.

Sollte sich dies ändern erfährst du es am schnellsten über unsere Social Media Kanäle.

세 번째 문단이 무슨 의미인지 감이 잘 안 오는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호프만복근님의 댓글

호프만복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세번째 문단 자체에 오타가 있는것 같고, 표현 자체가 애매모호 하네요. 뭔가 입력하신 정보 때문에 바꿀 수 없다는 듯..

근데 이메일 자체가, 개인정보를 지운다는게 아니라 "신원확인 방식을 바꿀 수 없다"는 내용이라서 저쪽에서 정말로 잘 알아 들었는지 자체도 잘 모르겠습니다.


Home > 독어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