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에서 연락이 왔는데 잘 이해가 안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MH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913회 작성일 17-03-12 11:14 답변완료본문
Sehr geehrte Kundin, sehr geehrter Kunde,
vielen Dank für Ihre Anfrage.
Anbei finden Sie eine Zusammenfassung Ihrer Nachricht an uns. Wir bearbeiten jede Anfrage individuell und bitten daher um Verständnis, falls die Beantwortung einmal mehr Zeit in Anspruch nehmen sollte.
아마존에서는 택배가 배송이 완료됐다고 하고 dhl홈페이지에는 반송됐다해서 뭔소린가 해서 물었더니 이렇게 답이 왔습니다. 전 택배를 못 받았구요. 무슨 소린지 정확히 이해가 안가서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답하네요 며칠째
vielen Dank für Ihre Anfrage.
Anbei finden Sie eine Zusammenfassung Ihrer Nachricht an uns. Wir bearbeiten jede Anfrage individuell und bitten daher um Verständnis, falls die Beantwortung einmal mehr Zeit in Anspruch nehmen sollte.
아마존에서는 택배가 배송이 완료됐다고 하고 dhl홈페이지에는 반송됐다해서 뭔소린가 해서 물었더니 이렇게 답이 왔습니다. 전 택배를 못 받았구요. 무슨 소린지 정확히 이해가 안가서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답하네요 며칠째
추천0
댓글목록
뿌꾸뿌꾸님의 댓글
뿌꾸뿌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채택된 답변입니다귀하가 보내신 문의는 개별적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답변에 시간이 오래 걸려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라는 뜻이구요. 어차피 dhl에 문의해봐야 서비스도 그렇고 답변도 느릴 뿐더러 별 도움 안될 겁니다. (송장번호를 가지고 바로 dhl에 전화문의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마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문하신 상품 목록에 옵션이 있을겁니다. 안내에 따라 소포를 아직 받지 못했다고 문의를 하시면 아마존에서 알아서 꽤 빠르게 잘 해결해 줍니다.
MMHS님의 댓글의 댓글
MMH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답변 감사합니다!!! 얼른 문의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