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한국에서 뮌헨이나 비엔나 가시는 유기견 이동봉사자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dcha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5-18 04:32 조회950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봉사하고있는 유기견 보호소 아이들이 유럽으로 입양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독일 (뮌헨)이나 비엔나 공항까지 같이 가주실 분들 찾고 있습니다!
강아지 해외이동봉사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주변에 가시는 분들 있으시면 꼭 한번 여쭤봐 주세요 ㅜㅜ
이동봉사에 필요한 사항은..
1)우선 강아지 출국에 필요한 서류에 소유자로 기입이 되시며, 비행기 예약을 위해 예약번호 및 여권사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출국일에 30분정도 일찍오셔서 저희 스텝이 검역절차를 진행하는 동안 옆에 있어주시면 됩니다. 추가짐으로 되어 원래 소지하시는 짐 무게에는 영향이 없으며. 추가비용은 저희가 지불합니다.
3) 짐을 보내실때 강아지도 함께 보내게 됩니다.
이후에는 평소처럼 자유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비행기 타시면 승무원에게 강아지가 잘 실렸는지 한번 여쭤봐 주시면 혹시 생길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목적지에 도착하시면 짐찾는곳에 강아지 케이지가 바닥에 놓여있거나, 강아지를 데려다 주실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아지케이지 들고 입국심사대로 가시면 안내하시는분 안내에 따라 검역관이 있는 심사대로 안내 받으시고. 저희가 준비해드린 서류를 보여드리면 문제없이 통과됩니다.
마지막으로 게이트를 나가시면 현지 스텝이 마중나와있고.. 강아지를 인도해 주시면 됩니다.
여행을 앞두고 계신분들... 아이들이 새로운 삶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유기견보호소에서 오랜시간을 보낸 아이들이며, 여러 이유 때문에 (나이, 장애, 품종이 아니라서...) 한국에서는 입양률이 거의 없습니다. 이 아이들의 마지막 기회입니다! 시간을 봉사해주시면 이 아이들은 유럽에서 사랑받으면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ㅠㅠ
카톡 chaedurie 또는 이메일  ypapypap@gmail.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